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현원에 관하여

화륜그룹

연혁

2016
  • 기존SABMiller가 보유하고 있던 49%지분을 인수하여 화륜 설화 맥주가 전액 소유.

2015
  • 화륜 그룹은 화륜 창업의 맥주 사업이 아닌 비 맥주 사업을 전부 상장회사에서 분리하여
    상장회사 화륜 창업을 전문적인 맥주회사-화륜 맥주로 변경 하였다.

2011
  • 화륜설화맥주기업의 총 판매량과 설화맥주 판매량은 모두 1000만kl를 돌파하여 동시에 맥주 산업 판매량 1위를 차지하였다.

2008
  • 설화 맥주는 중국 고유의 종이 오리기 예술 스타일을 채택한 새로운 브랜드 로고를 출시하고 ‘눈꽃’패턴을 한자 ‘설화’에 삽입하였다.

2005
  • 설화 맥주는 단일 브랜드 판매량 158만kl로 전국 1위 맥주 브랜드가 되었다.

  • 중국맥주업계에 대형 제품인 ‘용촹텐야’가 탄생하였다.
    브랜드 이미지, 브랜드 활동, 동일한 이름의 제품을 통합으로 마케팅 홍보 전략으로 사용하여
    화륜 설화 맥주가 중급 제품 세분화에서 한 자리를 차지하도록 하였다.

2002
  • ‘설화’를 전국 브랜드로 통일하고 전국 브랜드 전략을 실시. 아울러 산하 26개 공장을 7개 권역 회사로 나뉘어 가장 빠른 대응으로 치열한 경쟁에 응대.

1998
  • 8월

    설동북 그룹의 설립은 화륜설화맥주가 표준화되고 계획적인 관리를 시작하는 첫 번째 단계이며, 점차적으로 국가 관리의 조직구조 및 관리 시스템의 초기 형태를 형성하였다.

1997
  • 9월

    ‘사천 아시아태평양맥주 주식유한공사’를 인수하여 아시아태평양그룹과 합작하여 면양 화륜맥주유한공사를 설립하였다. 화륜설화맥주는 처음으로 동북을 벗어나 전국 시장으로 나아갔다.

1994
  • 11월

    화륜 창업은 남아프리카 맥주 SABMiller와 협력하여 중국맥주시장을 공동 개발하였으며 화륜 창업과 남아프리카는 각각 51%와 49%의 지분을 차지하였다.

1993
  • 12월

    심양맥주공장과 홍콩화륜창업공사가 합작하여 심양 화륜 설화맥주유한공사를 설립하였고, 화륜설화맥주가 탄생하였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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